시의 향기

나를 행복하게 해 주는 생각들...

두나별 2009. 8. 16. 23:08
 
 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♡...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... ♡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힘들 땐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눈이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 울고 싶을 때 소리쳐 부를 친구가 있는 나는 행복합니다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머리가 내게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잠이 오지 않는 밤에 별의 따스함을 들을 수 있는 귀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. 슬플 때 거울 보며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난 행복합니다.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온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슬픔이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. 내 비록 우울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발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. 내 가진 것 보잘것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 하나 보낼 수 있는 힘이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.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내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주는 사람을 감싸 안을 수 있어 나는 진정 행복한 사람입니다.. -좋은 글 중에서-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ㅎㅎ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 


그렇게도 가까이! 아마도 나는 너무나도 멀리서 행복을 찾아 헤매고 있나 봅니다. 행복은 마치 안경과 같습니다. 나는 안경을 보지 않습니다. 그렇지만 안경은 나의 코 위에 놓여 있습니다. 그렇게도 가까이! - 쿠르트 호크의 《나이 들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것들》중에서 - 흐르는곡은.........Music/F.R.David

'시의 향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기쁨을 주는 사람  (0) 2009.09.07
같이 커피를 마시고픈 사람  (0) 2009.08.27
아름다운 동행을 위해  (0) 2009.08.09
웃음 한잔  (0) 2009.07.30
당신 참 좋다  (0) 2009.07.19